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공지사항
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21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

작성자 : 운영자
작성일 : 2021-08-31 16:45:15
조회수 : 358

2021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 강당 및 세미나실 예약을

예약관리시스템에 입력하였으니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 

https://lcdi.bookedscheduler.com

 

아울러 세미나실 이용 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 사용기간: 2021. 09. 01. ~ 2022. 02. 28.

2. 유의사항

 가. 세미나실에 비치된 물품을 임의로 이동 금지, 이용 후에는 항상 정리정돈

 나. 세미나 관련 방송장비 및 컴퓨터 사용은 행정실 행정실 담당자로부터 사용법 교육 후 이용

    ★ 강당 방송 세팅 및 컴퓨터, 프로젝터 설정 변경 금지 ★

      (담당자 변경 시 행정실로부터 반드시 사용법 교육 이수)

 다. 온라인 예약시스템에 입력 후에는 관리자가 승인해야 예약이 완료됩니다.


<세미나 물품 대여 안내>

대여물품: 노트북, 프로젝터, 포인터, 애플 변환젠더, HDMI 케이블

대여방법: 상세 내용을 장부에 기재 후 수령(종료 후 즉시 반납)







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불법 소프트웨어(SW) 사용금지 및 유의사항 안내 운영자 2022-04-08
강당 및 세미나실 예약 시스템 사용 안내 운영자 2022-03-24
2021년 하반기 작업환경측정 결과서 운영자 2022-03-23
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대응지침-사례정의와 조치 운영자 2020-02-21
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대응 메뉴얼 운영자 2020-02-14
연구원생활안전수칙 및 연구실 안전수칙 운영자 2019-08-30
11 2021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운영자 2021-08-31
10 2021년 상반기 작업환경측정 결과서 운영자 2021-08-31
9 2021학년도 1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운영자 2021-03-02
8 2020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운영자 2020-09-01
1 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