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공지사항
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강당 및 세미나실 예약 시스템 사용 안내

작성자 : 운영자
작성일 : 2022-03-24 09:45:32
조회수 : 73

첨부파일(1)

강당 및 세미나 예약시스템 사용 안내입니다
 
사이트 주소: https://lcdi.bookedscheduler.com 
확인가능 아이디/비밀번호: guest/guest
guest로 로그인하면 조회만 가능하며, 예약은 회원가입하여 관리자로부터 승인을 받아야합니다.
★ 첨부한 예약시스템 사용자 메뉴얼 참조 ★ 
 
회원가입은 가급적 각 실험실별(연구책임자별)로 부서 아이디를 개설하여 공유하시기 바랍니다.
가입 후 승인이 급할 경우 행정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정기예약은 매 학기 전에 접수하여 관리자가 일괄 입력하며,
일일 또는 단기 예약은 부서 계정을 통해 직접 입력하시면 승인할 예정입니다.
승인이 급할 경우에는 전화로 승인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
세미나실 이용 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가. 세미나실에 비치된 물품을 임의로 이동 금지, 이용 후에는 항상 정리정돈 

 나. 세미나 관련 방송장비 및 컴퓨터 사용은 행정실 행정실 담당자로부터 사용법 교육 후 이용

    ★ 강당 방송 세팅 및 컴퓨터, 프로젝터 설정 변경 금지 ★

      (담당자 변경 시 행정실로부터 반드시 사용법 교육 이수)

 

<세미나 물품 대여 안내>

ㅁ 대여물품: 노트북, 프로젝터, 포인터, 애플 변환젠더, HDMI 케이블

ㅁ 대여방법: 상세 내용을 장부에 기재 후 수령(종료 후 즉시 반납)







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불법 소프트웨어(SW) 사용금지 및 유의사항 안내 운영자 2022-04-08
강당 및 세미나실 예약 시스템 사용 안내 운영자 2022-03-24
2021년 하반기 작업환경측정 결과서 운영자 2022-03-23
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대응지침-사례정의와 조치 운영자 2020-02-21
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대응 메뉴얼 운영자 2020-02-14
연구원생활안전수칙 및 연구실 안전수칙 운영자 2019-08-30
11 2021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운영자 2021-08-31
10 2021년 상반기 작업환경측정 결과서 운영자 2021-08-31
9 2021학년도 1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운영자 2021-03-02
8 2020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운영자 2020-09-01
1 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