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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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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강당 및 세미나실 예약 시스템 사용 안내

작성자 : 운영자
작성일 : 2022-03-24 09:45:32
조회수 : 1,113

첨부파일(1)

강당 및 세미나 예약시스템 사용 안내입니다
 
사이트 주소: https://lcdi.bookedscheduler.com 
확인가능 아이디/비밀번호: guest/guest
guest로 로그인하면 조회만 가능하며, 예약은 회원가입하여 관리자로부터 승인을 받아야합니다.
★ 첨부한 예약시스템 사용자 메뉴얼 참조 ★ 
 
회원가입은 가급적 각 실험실별(연구책임자별)로 부서 아이디를 개설하여 공유하시기 바랍니다.
가입 후 승인이 급할 경우 행정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정기예약은 매 학기 전에 접수하여 관리자가 일괄 입력하며,
일일 또는 단기 예약은 부서 계정을 통해 직접 입력하시면 승인할 예정입니다.
승인이 급할 경우에는 전화로 승인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
세미나실 이용 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가. 세미나실에 비치된 물품을 임의로 이동 금지, 이용 후에는 항상 정리정돈 

 나. 세미나 관련 방송장비 및 컴퓨터 사용은 행정실 행정실 담당자로부터 사용법 교육 후 이용

    ★ 강당 방송 세팅 및 컴퓨터, 프로젝터 설정 변경 금지 ★

      (담당자 변경 시 행정실로부터 반드시 사용법 교육 이수)

 

<세미나 물품 대여 안내>

ㅁ 대여물품: 노트북, 프로젝터, 포인터, 애플 변환젠더, HDMI 케이블

ㅁ 대여방법: 상세 내용을 장부에 기재 후 수령(종료 후 즉시 반납)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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