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
첨부파일(1)
2020-2학기 세미나실 사용신청.pdf (0.05MB)
2020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강당 및 세미나실 예약현황을
첨부파일로 올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아울러 세미나실 이용 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사용기간: 2020. 09. 01. ~ 2021. 02. 28.
2. 유의사항
가. 세미나실에 비치된 물품을 임의로 이동 금지, 이용 후에는 항상 정리정돈
나. 세미나 관련 방송장비 및 컴퓨터 사용은 행정실 행정실 담당자로부터 사용법 교육 후 이용
★ 강당 방송 세팅 및 컴퓨터, 프로젝터 설정 변경 금지 ★
(담당자 변경 시 행정실로부터 반드시 사용법 교육 이수)
다. 세미나실 이용이 중복되지 않도록 반드시 행정실로 사전 예약 후 사용
<세미나 물품 대여 안내>
대여물품: 노트북, 프로젝터, 포인터, 애플 변환젠더, HDMI 케이블
대여방법: 상세 내용을 장부에 기재 후 수령(종료 후 즉시 반납)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
---|---|---|---|
11 | 2021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| 운영자 | 2021-08-31 |
10 | 2021년 상반기 작업환경측정 결과서 | 운영자 | 2021-08-31 |
9 | 2021학년도 1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| 운영자 | 2021-03-02 |
8 | 2020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| 운영자 | 2020-09-01 |
7 | 2020학년도 1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| 운영자 | 2020-02-19 |
6 | 정기소독 작업 안내 | 운영자 | 2020-02-18 |
5 | 암당뇨연구원 작업환경측정결과 보고서 | 운영자 | 2020-01-17 |
4 | 연구활동종사자 소방안전교육 실시 안내 | 운영자 | 2019-10-10 |
3 | 정전안내 | 운영자 | 2019-09-27 |
2 | 2019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| 운영자 | 2019-09-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