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공지사항
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20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

작성자 : 운영자
작성일 : 2020-09-01 16:57:06
조회수 : 1,140

첨부파일(1)

2020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 강당 및 세미나실 예약현황을

첨부파일로 올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아울러 세미나실 이용 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사용기간: 2020. 09. 01. ~ 2021. 02. 28.

2. 유의사항

 가. 세미나실에 비치된 물품을 임의로 이동 금지, 이용 후에는 항상 정리정돈

 나. 세미나 관련 방송장비 및 컴퓨터 사용은 행정실 행정실 담당자로부터 사용법 교육 후 이용

    ★ 강당 방송 세팅 및 컴퓨터, 프로젝터 설정 변경 금지 ★

      (담당자 변경 시 행정실로부터 반드시 사용법 교육 이수)

 다. 세미나실 이용이 중복되지 않도록 반드시 행정실로 사전 예약 후 사용


<세미나 물품 대여 안내>

대여물품: 노트북, 프로젝터, 포인터, 애플 변환젠더, HDMI 케이블

대여방법: 상세 내용을 장부에 기재 후 수령(종료 후 즉시 반납)







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11 2021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운영자 2021-08-31
10 2021년 상반기 작업환경측정 결과서 운영자 2021-08-31
9 2021학년도 1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운영자 2021-03-02
8 2020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운영자 2020-09-01
7 2020학년도 1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운영자 2020-02-19
6 정기소독 작업 안내 운영자 2020-02-18
5 암당뇨연구원 작업환경측정결과 보고서 운영자 2020-01-17
4 연구활동종사자 소방안전교육 실시 안내 운영자 2019-10-10
3 정전안내 운영자 2019-09-27
2 2019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운영자 2019-09-02
1 2 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