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1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
첨부파일(1)
2021-1학기 예약현황.pdf (0.05MB)
2021학년도 1학기 암당뇨연구원 강당 및 세미나실 예약현황을
첨부파일로 올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아울러 세미나실 이용 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사용기간: 2021. 03. 01. ~ 2021. 08. 31.
2. 유의사항
가. 세미나실에 비치된 물품을 임의로 이동 금지, 이용 후에는 항상 정리정돈
나. 세미나 관련 방송장비 및 컴퓨터 사용은 행정실 행정실 담당자로부터 사용법 교육 후 이용
★ 강당 방송 세팅 및 컴퓨터, 프로젝터 설정 변경 금지 ★
(담당자 변경 시 행정실로부터 반드시 사용법 교육 이수)
다. 세미나실 이용이 중복되지 않도록 반드시 행정실로 사전 예약 후 사용
<세미나 물품 대여 안내>
대여물품: 노트북, 프로젝터, 포인터, 애플 변환젠더, HDMI 케이블
대여방법: 상세 내용을 장부에 기재 후 수령(종료 후 즉시 반납)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
---|---|---|---|
2024년 상반기 작업환경측정 결과서 | 운영자 | 2024-10-24 | |
불법 소프트웨어(SW) 사용금지 및 유의사항 안내 | 운영자 | 2022-04-08 | |
강당 및 세미나실 예약 시스템 사용 안내 | 운영자 | 2022-03-24 | |
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대응지침-사례정의와 조치 | 운영자 | 2020-02-21 | |
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대응 메뉴얼 | 운영자 | 2020-02-14 | |
연구원생활안전수칙 및 연구실 안전수칙 | 운영자 | 2019-08-30 | |
16 | 2023년 하반기 작업환경측정 결과서 | 운영자 | 2024-02-07 |
15 | 가천대 길병원 가천의생명융합연구원 자체연구과제 안내 | 운영자 | 2023-11-06 |
14 | 2024년도 계약학과(채용조건형) 중개-임상의학과 신입생 모집 안내서 | 운영자 | 2023-11-06 |
13 | 2022년 하반기 작업환경측정 결과서 | 운영자 | 2023-02-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