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공지사항
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20학년도 1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

작성자 : 운영자
작성일 : 2020-02-19 16:48:10
조회수 : 183

2020학년도 1학기 암당뇨연구원 강당 및 세미나실 예약현황을

첨부파일로 올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아울러 세미나실 이용 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
 

1. 사용기간: 2020. 03. 01. ~ 2020. 08. 31.

2. 유의사항

 가. 세미나실에 비치된 물품을 임의로 이동 금지, 이용 후에는 항상 정리정돈

 나. 세미나 관련 방송장비 및 컴퓨터 사용은 행정실 행정실 담당자로부터 사용법 교육 후 이용

    ★ 강당 방송 세팅 및 컴퓨터, 프로젝터 설정 변경 금지 ★

      (담당자 변경 시 행정실로부터 반드시 사용법 교육 이수)

 다. 세미나실 이용이 중복되지 않도록 반드시 행정실로 사전 예약 후 사용


<세미나 물품 대여 안내>

대여물품: 노트북, 프로젝터, 포인터, 애플 변환젠더, HDMI 케이블

대여방법: 상세 내용을 장부에 기재 후 수령(종료 후 즉시 반납)







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대응지침-사례정의와 조치 운영자 2020-02-21
2020학년도 1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운영자 2020-02-19
정기소독 작업 안내 운영자 2020-02-18
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대응 메뉴얼 운영자 2020-02-14
암당뇨연구원 작업환경측정결과 보고서 운영자 2020-01-17
연구원생활안전수칙 및 연구실 안전수칙 운영자 2019-08-30
이길여암당뇨연구원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였습니다 운영자 2019-07-30
3 연구활동종사자 소방안전교육 실시 안내 운영자 2019-10-10
2 정전안내 운영자 2019-09-27
1 2019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 운영자 2019-09-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