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공지사항
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9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 세미나실 정기예약 현황 및 사용 안내

작성자 : 운영자
작성일 : 2019-09-02 15:55:11
조회수 : 977

첨부파일(1)

안녕하십니까?

2019학년도 2학기 암당뇨연구원 강당 및 세미나실 예약현황을

첨부파일로 올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아울러 세미나실 이용 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(최근 강당의 방송 및 컴퓨터, 전자교탁 등 관련 세팅이 무단 변경되는 사례가 늘고 있는데,

 아래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주시기 바라며, 무단변경 시 사용중지 조치할 예정이니 

반드시 지켜주시기바랍니다)

 

1. 사용기간: 2019. 09. 01. ~ 2020. 02. 28.

2. 유의사항

 가. 세미나실에 비치된 물품을 임의로 이동 금지, 이용 후에는 항상 정리정돈

 나. 세미나 관련 방송장비 및 컴퓨터 사용은 행정실 행정실 담당자로부터 사용법 교육 후 이용

    ★ 강당 방송 세팅 및 컴퓨터, 프로젝터 설정 변경 금지 ★

      (담당자 변경 시 행정실로부터 반드시 사용법 교육 이수)

 다. 세미나실 이용이 중복되지 않도록 반드시 행정실로 사전 예약 후 사용


<세미나 물품 대여 안내>

대여물품: 노트북, 프로젝터, 포인터, 애플 변환젠더, HDMI 케이블

대여방법: 상세 내용을 장부에 기재 후 수령(종료 후 즉시 반납)







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2023년 하반기 작업환경측정 결과서 운영자 2024-02-07
불법 소프트웨어(SW) 사용금지 및 유의사항 안내 운영자 2022-04-08
강당 및 세미나실 예약 시스템 사용 안내 운영자 2022-03-24
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대응지침-사례정의와 조치 운영자 2020-02-21
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대응 메뉴얼 운영자 2020-02-14
연구원생활안전수칙 및 연구실 안전수칙 운영자 2019-08-30
15 가천대 길병원 가천의생명융합연구원 자체연구과제 안내 운영자 2023-11-06
14 2024년도 계약학과(채용조건형) 중개-임상의학과 신입생 모집 안내서 운영자 2023-11-06
13 2022년 하반기 작업환경측정 결과서 운영자 2023-02-07
12 2021년 하반기 작업환경측정 결과서 운영자 2022-03-23
1 2 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