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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로운 행정업무 처리절차안내
작성자: 관리자 조회수: 2139 작성일: 2009/08/31
[작업의뢰서의뢰자용.xltx]

연구원에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아래와 같이 새로운 행정업무 처리절차를 소개합니다.

새로운 행정 처리 절차

모든 업무 의뢰를 전화 또는 직접 만나서 하는 것이 아니라, 제공되는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  (lcdi2@gachon.ac.kr)을 통해 의뢰함으로써 업무 처리를 보다 체계적으로 하게 됩니다.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통해 연구자 여러분들께 보다 양질의 행정 서비스를 드리고자 합니다.

<
의뢰 절차 및 예시>
1.
첨부한 의뢰자입력폼에 요구사항 및 기타 정보를 적어 lcdi2@gachon.ac.kr로 메일을 보냅니다.

의뢰일

의뢰인

부서

직위

내선

휴대전화

작업명

의뢰내용

09-8-24

홍길동

2

연구원

1234

010-1111-2222

컴퓨터고장수리

컴퓨터가 어제부터 갑자기 다운되고 계속 혼자서 재부팅 됩니다.









2. 행정실에서 담당자 선정 후 일에 착수하겠다고 연락을 드립니다.

바뀐 처리 절차의 특징

1.
편리한 업무 의뢰: 담당자가 누구인지 몰라서, 또는 담당자가 연락이 안 되어서 업무 의뢰가 지연되는 등 기존에 겪으시던 어려움이 해소됩니다.

2.
간결하고 명확한 업무 의뢰:  복잡하고 말로 설명하기 까다로운 업무들도 이메일을 통해 한번에 전달함으로써, 전화 통화 만으로 의뢰를 받았을 때 잘못 이해하거나, 중요한 부분을 빠뜨리게 되는 등 오해의 소지가 없게 합니다.

3.
찾아가는 서비스: 의뢰를 하러 행정실에 오실 필요 없이, 메일을 보내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전화를 드립니다.

4.
세분화, 구체화, 전문화된 서비스: 각각의 업무에 따라 전문지원인력이 할당되어 시행착오 없이 최대한 빨리, 완벽하게 업무를 마칠 수 있습니다.

 
본 행정처리절차는 2009 9 1일부터 시행됩니다. 감사합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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